채널뉴스

‘나는솔로’ 19기, ‘극과 극’ 인생 첫 고백 도전기! “발동 걸렸다” 첫 날부터 무한질주!

채널뉴스 | 기사입력 2024/02/20 [10:35]

‘나는솔로’ 19기, ‘극과 극’ 인생 첫 고백 도전기! “발동 걸렸다” 첫 날부터 무한질주!

채널뉴스 | 입력 : 2024/02/20 [10:35]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에서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고백 도전기가 펼쳐진다. 

 

2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풀 액셀’과 ‘급 브레이크’로 나눠진 ‘솔로나라 19번지’의 ‘극과 극’ 로맨스 판도가 그려진다. 

 

이날 모태솔로녀들은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남몰래 꽃을 전달하라’는 첫인상 선택 미션을 부여받은 뒤, ‘한밤의 007 작전’을 펼친다. 동시에 모태솔로남들에게는 ‘마음에 드는 여자에게 잠들기 전까지 편지를 전달하라’는 깜짝 미션이 주어져, 다시 한번 진심을 표현할 기회가 생긴다.

 

잠시 후, 한 솔로남은 솔로녀에게 예상치 못한 꽃다발을 받은 뒤, “뒤통수를 맞아가지고…”라며 놀라움과 감격을 동시에 표현한다. 이 솔로남은 ‘꽃다발 공격’에 뚝딱거리다 자신도 모르게 솔로녀의 손을 잡을 듯 손을 허우적댄다. 순식간에 ‘로맨스 뚝딱봇’이 된 솔로남의 상기된 모습에 MC 데프콘은 “이 정도로 순수하다! 그럼 오늘부터 1일인가?”라며 ‘찐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반면 한 솔로남은 자꾸만 엇갈리는 ‘로맨스 타이밍’에 좌절한다. 정성껏 쓴 편지를 전달하기 위해 장대비를 헤치고 밖으로 나온 이 솔로남은 편지를 들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다 ‘호감녀’가 자신 앞에서 다른 솔로남과 함께 멀어지는 모습을 지켜만 본다. 3MC는 답답한 상황에 “아…”라고 탄식하고, 솔로남은 ‘로맨스 패잔병’처럼 쓸쓸하게 숙소로 돌아간다. 이후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적절한 타이밍은 아닌 것 같다”며 “하늘이 그런 기회를 주지 않는다면 저와 그 사람은 거기까지인 거다”라고 슬픈 해석을 내놓는다. 

 

그런가 하면 ‘솔로나라 19번지’는 로맨스에 본격 시동을 건 모태솔로들의 질주가 그려진다. 모태솔로답지 않게 불붙은 로맨스 속도에 데프콘은 “발동 걸렸다!”고 ‘과몰입’하는가 하면, “다르다! 본능으로 가는 거야!”라고 ‘찐 감탄’한다. ‘솔로나라’ 첫날밤부터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적극 모드’를 가동한 19기 모태솔로들의 ‘무한 질주’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4%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2월 2주차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1위,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3위에 오르는 등 압도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솔로나라 19번지’의 예상 밖 로맨스는 21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동
메인사진
기아 EV9, 독일 자동차 전문 매체 ‘아우토 자이퉁’ 전기차 비교평가 1위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