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삶의 이야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음 모으기 동참!창조국제기독학교, 시흥시기업인협회에 마스크와 손세정제로 이웃사랑을 나누다.

 8월 6(창조국제기독학교(교장 박승식)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후원품인 일회용마스크 2,250매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창조국제기독학교는 신천동에 위치한 대안학교로학생들이 자체적으로 진행한 바자회 수익금을 가지고 마스크를 구입, 1%재단에 전달한 것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창조국제기독학교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어지역사회를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모으기로 했다.”라며, “이 마스크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8월 7() ()시흥시기업인협회(회장 원영길)에서도 손세정제 60개를 1%재단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군서고등학교에 전달돼 학교에서의 코로나19 발생을 차단하고학생들이 안전하게 학업에 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원영길 회장은 이 시기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학교에서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라고 할 수 있다이번 후원품으로 학생들이 안심하고 학업에 더욱 정진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1%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이렇게 지역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이 있어 마음이 든든하다.”라며 이번 후원품 덕에 학생들이 더욱 안심하고 등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서연  rkddtjdus1@naver.com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서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