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복지 청소년복지
내가 어린이 낚시왕!반포한강공원 서래섬에서「어린이 강태공 선발대회」개최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8.8(화) 10시~12시, 반포한강공원 서래 섬에서 어린이 낚시 왕을 선발하는「어린이 강태공 선발대회」가 개최된다고 소개했다.

‘도심 속 자연과 하나 되는 낚시대회’를 컨셉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 낚시 왕을 선발하는 주제 하에 사전접수로 모집한 참가희망 어린이(초등학생 3학년에서 6학년) 50명이 제한된 시간 안에 최다어 및 최대어를 낚는 어린이를 선발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대회 진행에 앞서 낚시장비 사용법과 낚시방법, 안전교육을 20분 정도 진행하고 낚싯대, 의자, 미끼 등을 무료 배부하여 100분간 경합을 벌여 최대어 1,2,3등과 최다어 1,2,3등에게는 낚싯대 등 시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더불어, 사진전시회, 낚시퀴즈, 행운상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 참가학생과 함께하는 가족들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평소 도심 속에서 자연을 접하기 힘들 어린이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서래 섬에서 도심 속 생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하다.

행사장인 서래섬(집결지:서래3교)은 반포한강공원 반포안내센터에서 동작대교 방향 500m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angang.seoul.go.kr/project)또는 전화(☏ 02-3780-0787)로  확인 할 수 있다.

행사장 위치

최규해 한강사업본부 운영부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해 한강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대회를 통해 어린이 들이 낚시뿐만 아니라 도심 속 생태계의 소중함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한강사업본부

차재만  cjm716@channelnews.kr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재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