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축구
K리그 1, 개막전 D-4,대구FC 안드레 감독 미디어데이서 출사표, 스플릿 A진출 목표!

2018 K리그1 개막을 앞두고 있는 대구FC 안드레 감독과 조현우, 홍승현이 27일(화) 오후 2시 30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열린 K리그 미디어데이에 참석해 각오를 밝혔다.

포항 김승대와 대구 조현우(우)

이날 미디어데이는 감독/선수 개별인터뷰와 포토타임, 공식 미디어데이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공식미디어데이 행사에서는 조현우와 홍승현이 먼저 무대에 올랐다. 조현우는 올 시즌 목표를 묻는 질문에 “팀이 스플릿 A에 진출할 수 있도록 수비 무실점 경기를 더 늘리겠다. 올해도 베스트 11 골키퍼 부문을 수상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답했다.

R리그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주전급으로 성장한 홍승현 선수는 “R리그에서 뛰었던 경험이 큰 도움이 됐다. R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K리그에서도 활약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R리그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안드레 감독

감독들의 인터뷰에서 안드레 감독은 예상순위를 묻는 질문에 “6위”라고 답한 뒤 “스플릿 A 진출이 목표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올 시즌 스플릿 A에 도전하는 대구는 오는 3월 3일(토) 오후 2시 포항 스틸야드에서 포항을 상대로 K리그 개막전을 가진 뒤 10일(토) 오후 2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수원을 상대로 홈개막전을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자료제공: 대구FC

 

차재만  cjm716@channelnews.kr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재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