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교 신앙생활
제28회 기독 준,부사관 신앙전력화를 위한 수련회가 열리다

10월18일 오후3시 여의도 순복음교회 오산리기도원 영산수련원 신관에서 여의도순복음교회 후원으로 제28회 기독 준,부사관 신앙전력화 수련회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20일까지 2박3일간 열린다.

28년째 이어져온 이번 수련회는 오산리기도원에서는 처음 열리게 되었는데 기도원의  넓은 공간과 가을 단풍으로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새롭게 지어진 신관에서 전국의
육,해,공군,해병대의 준, 부사관들 각 군인교회의 중추적 역할을 맡고 있는 신앙의 역군들 86명이 함께하고 있다

이날 11시부터 등록을 했는데 입구와 접수대에서 임원들의 반가운 환영이 인상적이었으며 수련회 팜플렛과 지 교회에 부착할 포스터, 그리고 소책자4권 (1.신자양육방법, 2.군대속의 기독군인, 3.기독교안내서 선물, 4.러브터치)을 배부하는등 아주 잘 준비된 수련회이다.

특별히 76페이지로 만들어진 팜플렛 내용이 이 한권만으로도 교육이 다 끝난 듯 내용이 참 좋았다.

내용으로 군선교의 기도사역!과 곽선희 목사(기독교군선교연합회 이사장),
김성일 군종목사(군종목사단장), 구자윤 장로(기독 준.부사관단장)의 인사말들!
그리고 워크샾 내용들! 준,부사관단 단칙! 임원현황과 활동내용! 군선교연합씨스템현황!
진중세례와 신앙생활과정의 설문조사 발표! 이단규정의 현황!등 아주 좋은 내용들이 잘 기록되어 있었다.

개회예배전 찬양시간은 남,여 부사관으로 구성된 찬양팀의 뜨거운 찬양이 은혜로웠으며 사도행전14장8~18절을 본문으로 "이 사람의 믿음"이란 제하로 곽선희목사가 말씀을 해주셨으며
준,부사관임원단과 군선교연합회찬양팀의 두 찬양도 참 좋았다.

이번 수련회는 각 군인 교회에서 중추적 역할을 맡고 있는 준, 부사관들이 삶의 현장이자 사명의 현장인 군대에서 기독교정신으로 무장된 군인들이야 말로 조국을위해 목숨바치는 투철한 군인정신을 가질수 있다는 것을 기본으로 이 일을위해 군목사와 군교역자들이 앞에서 이끌때 뒤에서 혹은 함께 힘을 합해 병사들의 신앙함양을 잘 할수 있도록  . 이번 수련회 기간동안 다시한번 돌아보며 영적인 충전을 갖는 시간이 되어야겠다.
 
6만 여명의 부사관들 속에 선택된 이번 수련회 참석자들이 각 부대로 돌아가서 기독 준,부사관의 향기를 나타내기를 응원하며 좋은 열매 맺기를 기도한다.

김태원 기자

채널뉴스  webmaster@channelnews.kr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