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영상 알림
강한 전투력! 밥심에서 시작!- 육군37사단, 19년 전반기 예비군 도시락 품평회 가져 -

   지역방위사단을 선도하는 육군 37사단은 지난 30일, 19년 예비군 도시락 업체선정을 위한 품평회를 가졌다. 19년 충북에서 훈련을 받는 예비군에게 양질의 도시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품평회는 지역 내 4개 업체가 참여했다.

사단은 품평회에 앞서 4일 동안 지역식약청과 함께 입찰에 참여한 업체들을 직접 방문하여 시설과 위생 등을 점검했다. 품평회는 공정한 평가를 위해 현역장병, 예비군 교관, 민간인 조리원 등 여러 심사위원들이 메뉴종류와 맛, 보온상태, 취식편의성 등을 블라인드식으로 평가했다.

최종 납품업체는 품평회 결과와 현장평가‧도시락 배송 능력 등을 고려해 최종 심의를 거쳐 2월 중 선정된다. 사단은 업체 선정 이후에도 월 1회 메뉴회의, 분기 1회 납품업체 위생 등에 대한 군‧관 합동점검, 반기 1회 품평회를 진행하여 예비군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도시락을 제공할 예정이다.

30일 오후 37단에서 진행된 예비군 도시락 품평회에서 심사위원들이 도시락을 맛보고 있다.

한편 2019년 충북지역 예비군훈련은 오는 3월 4일부로 시작하여 연간 6만 8천여 명이 훈련을 받는다.

이현석 동원참모는 “안전하고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여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예비군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육군 제37보병사단 정훈공보부

 

김은실  tnlf750@channelnews.kr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