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새로나온 책
행복한 부자학회, "행복한 부자학의 원리와 실제" 출간국민개인소득 3만불 시대, 우리들은 행복한가?

행복한 부자학회(회장 김정호)가 지난 3월, 박정윤 교수의 "행복한 부자의 비밀"에 이어 다시 새로운 책을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한 책은 행복한 부자학회의 지난 7년간의 핵심 연구 결과를 모은 "행복한 부자학의 원리와 실제"이다.

행복한 부자학회의 지난 7년간의 연구를 집대성하여 출간한 "행복한 부자학의 원리와 실제".

 그동안 행복한 부자학회의 세미나에서 수차례 발표해 온 자신의 핵심 연구과제를 다시 정리한 6명의 저자들은 행복한 부자학에 대한 다양한 접근을 시도한다.  행복한 부자학을 창시한 박정윤 교수는 이 책에서 자신의 행복한 부자학의 핵심을 다시 정리했다. 이어서 대구교육대학의 홍종관 교수는 행복한 부자학에 긍정심리학을 도입하여 행복하기 위한 긍정심리전략을 강조했다. 경영학과 신학을 전공한 이우윤 목사는 예수님이 가르치신 행복과 부자에 대한 교훈을 마태복음의 문학적 기법과 문학적 구조를 통하여 정리해 내었다.

 또 경일대학교의 김재민 교수는 행복한 부자에 대한 다양한 해석을 시도함으로 기존의 정의를 확대시켰다. 국민연금관리공단의 강석기 부장은 중장년 층을 대상으로 행복한 은퇴를 위한 재정 설계를, 신협의 남은경 팀장은 신협의 여러 제도를 활용한 안정적인 재정을 위한 재무 설계 방안을 제시했다.

 이 책의 출간을 기획한 직전 회장 홍종관교수는 "이 책은 행복한 부자학회의 지난 7년 간의 핵심 연구 결과를 집대성한 것"이라며 "자신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행복하고 넉넉한 삶을 살기를 원하는 분이라면 꼭 읽어 보기를 권한다."며 출간 인사를 대신했다.

 이 책은 일반 서점에서는 구입할 수 없고 행복한 부자학회의 사무실을 통하여 1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문의는 053-952-0390으로 하면 된다.       

이우윤  lsangook@daum.net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