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인문학
조승연 작가, 부산의 청년들과 만나다!청년희망날개통장 청춘특강, 조승연과 함께 하는 인문학 여행’ 개최

 ‘언어 천재’ 조승연 작가가 청년들을 만나기 위해 부산을 찾는다! 부산시는 내일(19일) 저녁 7시 시청 1층 대강당에서 청춘특강 ‘조승연과 함께 하는 인문학 여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청년희망날개통장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청년희망날개통장 청춘특강’이지만 조승연 작가가 줄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희망적인 메시지를 고려해, 부산 청년과 시민 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강의로 진행된다.

오마이스쿨 대표 강사인 조승연 작가는 <어쩌다 어른>과 <비정상회담> 등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번 청춘특강에서도 부산의 청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특유의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청년희망날개통장 가입자와 부산 청년들, 시민들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사전신청은 전화(☎051-714-2379)나 온라인(https://forms.gle/mimCNASquGaotNkt6)에서 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광역자활센터 홈페이지(http://www.busanjh.or.kr/)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청년희망날개통장 사업은 2017년부터 시행해오고 있으며 부산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근로 청년이 안정적으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자산형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청년이 매월 10만 원을 저축하면 시에서도 10만 원을 지원해 3년간 총 720만 원을 저축할 수 있다.

복지정책과

이민호  mortality384@channelnews.kr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