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하이테크 항공기술
에어세일 컴포넌트 솔루션, 랜딩 기어 정비 관련 FAA 인증 획득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고품질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

 에어세일(AerSale) 사업부인 에어세일 컴포넌트 솔루션(AerSale Component Solutions)이 연방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FAA)으로부터 보잉(Boeing) 737, 757, 767 시리즈 항공기 랜딩 기어 정비 승인을 획득했다고 6일 발표했다.

에어버스(Airbus) A320 항공기 제품군 정비에 대한 FAA 승인도 몇 달 안에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에어세일 컴포넌트 솔루션이 랜딩 기어 정비 관련 FAA 인증을 획득했다

니콜라스 피나조(Nicolas Finazzo) 에어세일 회장 겸 CEO는 “우리는 고객에게 완벽한 제품 및 서비스 상품군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에 상업용 항공기에 주로 사용되는 랜딩 기어 정비와 관련한 FAA 승인을 획득함으로써 우리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항공기 통합 솔루션과 기술의 역량을 또 한 번 입증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고품질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말했다.

딘 비탈레(Dean Vitale) 에어세일 컴포넌트 솔루션 사장은 “이번 승인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며 “처음으로 보잉767-300 항공기 기어 세트를 완료했고 다음으로 737 NG 시리즈 항공기의 기어 세트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에어세일은 뉴멕시코주의 10만평방피트 규모 시설인 리오 랜초(Rio Rancho)에 20명의 기술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시설에는 확장 공간이 있는 6만평방피트 규모의 독립형 랜딩 기어 숍이 포함된다. 랜딩 기어 어셈블리와 관련한 회사의 완벽한 정비 역량에는 NDT, 최첨단 CNC 머시닝, 30-탱크 도금 하인 및 부싱 현장 제작 등이 있다. 또한 모든 작동 지원은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위치한 에어세일의 애브본 컴포넌트 솔루션(Avborne Component Solutions)에서 제공한다.

세계 선도적 항공 기업인 에어세일(AerSale)은 2차 시장에 중고 항공기, 엔진, 부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상용 항공기 및 정부 항공기와 부품을 위한 광범위한 MRO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에어세일은 수명이 다한 항공기와 엔진 포트폴리오 소유자들에게 자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플로리다주 코럴 게이블즈에 본사를 두고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사무소와 사업 시설을 운영 중이다.

 

차재만  cjm716@channelnews.kr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재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