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가상화폐
엔젤이엑스(Angelex.io)버전 2.0 “신개념 모바일 지갑” 출시플랫폼안에서 다양한 암호자산을 교환할수 있는 '탈중앙 모바일지갑' 서비스 시작

뉴욕 월가에서 개발한 엔젤이엑스(Angelex.io)가 개인용 비트코인 터미널을  출시한지 3개월 만에 올 1월부터 버전 2.0  “신개념 모바일 지갑”을 출시 했다.

회사 관계자 말에 의하면엔젤이엑스(Angelex.io)버전 1.0버전은 PC 에 적합한 구조로 개발되었다면 버전2.0은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angelex2.0 모바일

 엔젤이엑스(Angelex.io) 버전 1.0 에서는 마켓메이커들을 활용한 차익거래와 전문가 모드에 중점을 두었다면올해 새롭게 선보인 버전 2.0은 데이터 처리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약 10 빠르게 처리함으로서  거래의 신속성을 구현했고 또 많은 이용자가 유입되어도 안정적인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설계 되었다더불어 엔젝이엑스 2.0 버전은 새로운 두가지 앱이 추가된다고 전했다.

                    angelex2.0 모바일

 첫번째 앱은 전세계 상위 거래소들 중에서 다양한 암호화폐를 가장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구매앱,
 구매앱의 기능은 실시간으로 가장 상승세가 높은 암호자산으로  아주 빠르게 교환할수 있는 "실시간 암호자산 교환 기능" 제공한다.


두번째 앱은 송금앱으로 모든 핀테크가 제공하는 기능과 흡사하며고객의 핸드폰 SNS 나 연락처에 추가된 친구에게 비트코인 주소가 없이도 전송할 수 있도록 송금 환경을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한다.

엔젤이엑스(Angelex.io)의 관계자는 현재 버전1.0 의 보안이슈 문제로 19년도 가입자들은 로펌을 통하여 KYC인증 후 출금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버전 2.0 출시를 버전 1.0의 보안 이슈에 발목이 잡히지 않기 위하여  로펌을 통해 잘 진행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버전2.0은 블록체인 플렛폼에 새로운 기술력을 선보이며 버전1.0의 경험을 바탕으로 시스템 속도는 향상되고 보안은 탈중앙화로 더욱 안전하며시스템은 더욱더 안정화 되었다고 전한다.

현재 엔젤이엑스(Angelex.io)버전 2.0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구동이 되고 있다.

본사는 구매앱과 송금앱은 적용전 단계이며  1분기 내에 두가지 앱을 순차적으로 추가 적용  예정이고 2020 신규로 등록된 고객은 현재 angelex2.0버전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한 "신개념 모바일 지갑 angelex2.0" 
글로벌 암호자산 시장에 어떤 이슈를 가져올지 그들의 행보가 주목다

지원 프로그램 홈: angelex.io

프로그램 사용법 : https://youtu.be/eNDXKgeznME

김재훈  toneyyoung1004@gmail.com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