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생지역상권
착한기업 노랑통닭, 지역 아이들에게도 착한 기부어릴적 아버지의 노랑봉투 속에 사랑을 담아 지역 아이들에게 전하는 '노랑통닭 전주 서곡점'

 “어릴적 아버지께서 사오시던 노랑봉투의 통닭” 기업 브랜드처럼 아버지의 마음을 담아 지역 위기가정 청소년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지역 업체가 있다.

전주시 완산구 세내로 525, 1층에 위치한 노랑통닭의 이성제 사장은 주변 학교 청소년들에게 친 형, 아빠 같은 자상하면서도 유머 감각 있는 사람이다.

캥거루운동에 참여하는 이성제사장

이성제 사장은 캥거루재단법인이 전국의 10만 위기가정 청소년을 돕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캥거루운동’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위기가정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기꺼이 동참하겠다고 흔쾌히 승낙했다.

‘캥거루운동’ 관련한 서곡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이 노랑통닭을 방문해서 이용했을 때, 이성제 사장은 모르는 척 “이거 먹고 열심히 공부해”라는 말을 하였는데, 마치 형이 동생을 보살펴 주는 듯 하는 심정으로 말하였다.

위기가정 청소년을 섬기는 계기가 무엇이냐고 물어 보았을 때, 이성제 사장은 “통닭이라는 매우 작은 부분이지만 함께 나눌 때 지역사회가 따뜻해지지 않을까라는 마음으로” 동참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창현  agapeppp@hanmail.net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창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멜론탕슉 2020-02-10 14:48:06

    이런가게는 멀더라도 찾아가서 하나라도 더 팔아줘야 된다고 본다..요즘 다들 살기 어려운데..좋은일 하시는데 적자나면 안되죠..서곡 노랑통닭 저도 찾아갈께요..   삭제

    • kbs 2020-02-06 00:47:11

      좋은일 하셨네요! 맛좋은 노랑통닭 서곡점 서비스도 최곱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