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복지 우리 이웃
커플링 선사데이트 미혼남녀 모집청년들에게 유익한 만남 기회를 제공하여 건전한 데이트와 결혼을 장려

 대구 달서구는 6월 27일(토) 오후 3시부터 관내 카페에서 개최하는‘커플링 선사(先史) 데이트’에 참가할 미혼남녀 20명을 모집한다.

달서구는 바쁜 일상 속에서 이성을 만날 기회가 부족한 청년들에게 유익한 만남 기회를 제공하여 건전한 데이트와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커플링 선사데이트’를 마련하였다.

2019년 쿡남쿡녀 펀 데이트 개최 사진

이번 행사는 2만년전 구석기시대 문화를 체험하는 지역 대표 관광지인 선사시대로 인근에서 알쏭달쏭 선사 퀴즈, 선사 상징물 인증샷 미션, 선사패션 게임 등을 진행하면서 참가자들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짝을 찾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주소 또는 직장이 달서구인 만25~39세 미혼남녀는 6월 17일까지 달서구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한편, 달서구는 인구절벽 현실화에 대한 선제적인 대응과 화목한 가족문화 조성을 위해 2016년 7월 결혼장려 전담조직을 신설하고, 실효적인 사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면서 전국 최초 결혼친화도시 조성에 매진하고 있다.

이태훈 구청장은 “참가자들이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만나기를 기대하며, 범국가적 결혼장려정책이 조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성가족과

 

차재만  cjm716@channelnews.kr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재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