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뉴스

"마루카드, 워너비그룹의 메타버스 기술력으로 새로운 소비 체험 제시"

고강현 | 기사입력 2024/01/26 [14:57]

"마루카드, 워너비그룹의 메타버스 기술력으로 새로운 소비 체험 제시"

고강현 | 입력 : 2024/01/26 [14:57]

일상적인 생활 속 활동을 통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마루카드'가 주목을 받고 있다. ‘마루카드는 생활 속 콘텐츠 문화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써, 최신 리얼 메타버스 기술을 접목해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루카드는 전국의 제휴점에서 이용 시 사용 금액에 따라 일정 포인트가 적립되며, 이 적립된 포인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포인트 적립형 멤버십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더 많은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워너비그룹의 최신 IT 기술력이 더해져 리얼 메타버스에 한층 더 가까워진 소비 시스템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루카드는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현실과 가상이 융합된 독특한 소비 경험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현대엘리베이터, UAM 핵심 ‘버티포트’ 본격 개발 나선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