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교 교계뉴스
미국 사우스이스턴 침례신학교 목회학 석사/경영학 석사 통합과정 개설미국 사우스이스턴 침례신학교(SEBTS), 시더빌 대학교와의 파트너십 아래에 목회학 석사/경영학 석사 통합과정 시작
사우스이스턴 침례신학교, 시더빌 대학교와 파트너십 체결

지난 2월 20일,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주에 위치한 사우스이스턴 침례신학교는 미국 오하이오 주의 시더빌 대학과의 파트너십 체결 함으로서 이와 함께 진행될 목회학 석사/경영학 석사 통합 학위과정을 개설했다. 본 통합 학위과정은 97학점 이수 과정으로, 학위를 마칠 시 목회학 석사와 경영학 석사의 학위 모두를 수여한다.

사우스이스턴 침례신학교의 대니 에이킨 총장은 “사우스이스턴 침례신학교는 학생들이 그들이 받은 소명 안에서 주님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훈련시킵니다. 우리는 시더빌 대학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하나님께서 사업과 업무 현장에서 그분을 섬기도록 부르신 모든 남성과 여성들을 훈련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멋진 두 학교의 연합을 통해 하나님께서 어떻게 복음 확장을 위한 군사들을 준비하실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목회학 석사/경영학 석사 통합과정은 사업과 경영을 성경적 관점을 통해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본 과정의 목적은 학생 개인의 역량을 증가시키고,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맡기신 은사와 달란트를 잘 관리하며, 섬김의 마음으로 다른 이들을 이끌고, 섬김으로 하나님 나라의 영향을 확장시키는 학생들로 준비시키는 것이다.

 “우리는 사우스이스턴 침례신학교 학생들이 그들의 목회학 석사 학위에 경영학 석사 학위를 추가적으로 취득할 수 있는 길을 제공하게 되어서 정말로 기쁩니다,”라고 시더빌 대학교의 토마스 화이트 총장이 말했다. “이 파트너십은 뛰어난 신학적 지식과 훌륭한 경영 능력을 갖춘 리더들을 배출해낼 것입니다.”

두 학교는 본 과정에 지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지원비 면제 및 장학금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http://iamgoi.ng/business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사우스이스턴 침례신학교는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주의 웨이크 포레스트에 위치한 신학교로서, 지역교회를 섬기고 예수님께서 맡기신 지상명령을 수행하는 학생들을 배출함으로 예수 그리스도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것이 학교의 비전이다. 본교는 1950년 개교 이후, 수천 명에 이르는 사역자들을 훈련시켜 미국 전역과 세계로 파송하였다.

이성주  gkdlfkdlzm@gmail.com

<저작권자 © 채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